본문 바로가기

구인구직

신한카드 고객센터 체크카드 분실신고

반응형

이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는 일상 생활에서 현금을 대체하는 중요한 지불수단이 되어 버렸습니다. 단순히 물건을 구매할 때 뿐만 아니라 주차비를 계산할 때도 버스를 탈 때도 카드를 이용하는 것은 지극히 일상적인 일인데요.

 

이렇게 중요하고 자주 사용하는 신용카드, 체크카드를 분실하면 정말 당황스럽습니다. 잃어버린 것보다 더 큰 걱정은 바로 누군가 내 카드를 습득하여 사용하면 어떻하지 하는 두려움일텐데요.

 

신한카드 사용자들을 위해 카드를 분실했을 때 고객센터에 신고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신한카드 고객센터 체크카드 분실신고

신한카드 분실신고는 고객센터에 유선으로 신고도 가능하고 온라인으로 분실신고가 가능합니다.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으로 신한카드 분실신고 접수하기

먼저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분실신고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슷ㅂ니다. 신한카드 또는 신한 체크카드를 분실했다면 일단 검색포털에서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입력 후 바로가기 주소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화면입니다. 이 곳의 검색창을 이용하면 카드와 관련된 문제의 대부분은 해결이 가능합니다. 분실접수 뿐만 아니라 대금청구, 카드이용 내역, 한도조회, 거래정지 등 궁금한 모든 사항들에 대해 의문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우측에 있는 카드 분실신고, 카드해지, 카드재발급 메뉴 들은 로그인을 해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온라인으로 분실시고를 하고자 한다면 로그인 후 [카드분실신고] 메뉴로 접속하여 절차대로 입력만 해주시면 기존 카드는 정지처리가 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는 상담 문의 서비스가 매우 잘되어 있습니다. Talk 상담, 이메일 상담 뿐만 아니라 수화상담도 지원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인터넷과 친하지 않은신 분들이나 연세가 있으신 일부 고령자 분들께서는 온라인으로 신한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를 접수하는 것이 꽤 어려운 일일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고객센터 1544-7000 으로 전화 연락하셔서 상담사를 연결한 후 구두로 접수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만 대표전화에 전화를 걸어도 상담사 연결 전까지는 자동응대이기 때문에 내용을 잘 듣고 본인이 원하는 서비스 내용이 무엇인지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도저도 모르겠다 싶다면 그냥 상담사 연결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에서는 자주하는 질문 검색창을 이용하면 카드와 관련한 대부분의 의문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카드분실을 한 번 검색해보겠습니다.

 

 

카드분실과 관련한 거의 모든 질문사항들이 일목요연하게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카드 분실했을 때 대응 방법, 해외에서 카드를 잃어버렸을 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이곳에 전부 나와 있으니 분실했다고 겁부터 먹지 마시고 차분히 대응 방법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식으로 답변이 달리는지 확인을 해볼까요? 위 사진은 모바일 카드 분실 신고를 한 후 해제 요청을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한 답변입니다. 

 

 

카드 분실과 관련한 문의내용에 대한 답변 입니다.

 

 

분실신고한 카드를 찾은 경우에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상세히 나와있습니다. 지금까지 신한카드 고객센터 및 분실신고 접수,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