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인구직

옥천신문 구인구직 편리한 채용정보

반응형

충북 중남부 지역에 위치한 옥천군은 인구 5만 1천여 명 정도의 중소도시입니다. 금강휴게소, 정지용 시인의 생가, 화인 산림욕장 등 다양한 명승지를 보유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죠.

 


옥천의 정보를 발빠르게 전하는 주간 지역신문 옥천신문에서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주민들의 편리한 경제활동을 돕기 위해 구인구직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 각 지역자치단체에서 지역민들을 위해 구인구직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편의를 도모하고 있는데요. 옥천의 지역정보지 옥천신문도 이러한 트렌드에 동참하고 있는 듯합니다. 

 

 

옥천신문에서 제공하는 일자리 정보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옥천신문 구인구직 이용하기


검색 포털에서 <옥천신문>을 치시면 바로 아래 주소가 나옵니다. 선택해주세요.

 


지역의 공공성을 위해 노력하는 옥천신문 메인 페이지가 열렸습니다. 우측 상단 모서리 부분에 있는 <옥천장터>를 선택해주세요.


옥천장터로 들어오면 바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옥천장터에서 제공하는 구인/구직 서비스는 특징이 있는데요. 바로 한 줄짜리 광고라는 점입니다. 

 

 

근무지, 직종, 근무조건, 우대사항, 연락처 등을 한 줄에 보기 편하게 기재해놓았습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서비스는 다른 채용정보 사이트와는 다르게 제목을 눌러도 상세모집공고가 나오거나 하지 않습니다. 구직 중이라면 담당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모집요강에 대해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구 5만의 소도시이지만 다양한 일자리가 있습니다. 

 

 


채용 외에도 매매 거래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사고/팔고> 항목을 선택하면 다양한 매매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로 부동산이 많이 올라오는데요. 상가, 주택, 토지 등의 매매, 임대 글들이 많은 편입니다.


임대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의 <세놓습니다> 항목을 선택하면 다양한 월세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로 상가 임대 정보가 많은 편입니다.

 

본 사이트는 로그인이나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교차로나 벼룩시장처럼 전국과 지역을 아우르는 지역밀착형 채용기업을 이용해도 좋지만 옥천의 채용 게시판을 적절히 이용하시면 더 좋은 일자리를 발견하게 될 수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옥천신문 구인구직 이용하는 방법에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