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황성 무료만화 이곳에서

반응형

황성 무료만화  이곳에서

왕년에 그림책 좀 펼쳐보셨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황성이라는 이름을 기억하고 계실 겁니다. 지나치게 뾰족한 코를 가진 주인공 캐릭터를 앞세워 많은 작품을 발표하고 사랑을 받았던 작가죠. 

 

 


무협 만화가 황성은 1954생으로 본명은 전병문입니다. 80년대를 대표하는 대본소 무협만화 작가로 준수하고 남다른 그림체와 스토리라인으로 많은 마니아들을 거느렸었는데요. 90년대 후반에는 용대운, 진산, 좌백 등의 무협 원작들을 만화로 해석하여 엄청난 인기를 누렸습니다. 이 당시 만화에 등장했던 주인공 이름이 청풍인데요. 황성의 팬이라면 아실 겁니다.


시간은 지났지만 그 때 봤던 황성 만화의 감동을 다시 누리고 싶은 분들을 위해 황성 만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물론 전권 모두를 무료도 볼 수는 없지만 일부는 무료로 열람이 가능하고 나머지는 유료로 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먼저 보시고 마지막까지 황성 만화의 재미와 감동에 흠뻑 빠지고 싶다면 결제를 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황성 무료만화 볼 수 있는 곳 알아보기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미스터블루라는 80만 권의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한 곳입니다. 


<미스터블루>를 검색해주세요.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에 <제목/작가> 명을 입력해주세요. 황성은 인기 작가라 여러 무료기획전이 자주 열리는 편입니다. 검색이 귀찮다면 메인 화면에 황성 기획전을 선택하셔도 바로 무료 만화 확인이 가능합니다.

 

 


황성 검색결과입니다. 만화만 무려 469 작품이 있네요. 엄청납니다. 사진 속의 수라도 같은 경우 1권 무료 열람이 가능하고 나머지는 유료로 볼 수 있네요.

 


상단 메뉴 중 <무료순>을 선택하시면 무료로 많은 권수를 볼 수 있는 작품들이 나타납니다. 질풍노도 같은 작품은 25권이나 무료 열람이 가능하군요. 


무툰 - 무협, 액션 특화 플랫폼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무툰이라는 곳인데요. 여기서도 황성 무료 만화 열람이 가능합니다.

 


무툰을 검색하시고 하단  <무료 만화:무툰>를 선택해주세요.

 


무료로 볼 수 있는 작품 리스트가 뜹니다. 첫 줄에 바로 황성 작품이 올라있네요. 황성과 더불어 시대를 풍미했던 고행석, 박봉성 작가들의 작품도 있습니다. 

 


상단에 <금주만 무료> 탭을 살펴보시면 황성의 다양한 무료 만화 확인이 가능합니다. 무툰은 5권을 기본 무료로 보게 해주네요.

 


우측 상단 검색탭에서 <황성>을 검색하시면 그의 작품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툰에는 황성 작품이 549개나 되네요. 


나른한 오후에 황성만화를 보면서 짜장면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만화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만화방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책장을 넘기던 기억이 있으실 텐데요. 많은 사랑을 받았던 무협만화들이 오프라인에서는 점점 설 자리를 잃어가고 있는 것 같아 아쉽습니다. 다행히 인터넷에서 무협 작품을 볼 수 있어 좋네요. 여유가 있다면 만화를 한 편 보는 것도 좋을 듯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