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녹스 헤드셋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는 곳

반응형

게임에 있어서 음향은 중요성은 두말할 나위가 없습니다. 음향은 게임의 긴장을 고조시키기도 하고 안정감을 주기도 합니다. 일반 스피커로도 충분히 게임을 즐겁게 즐길 수 있지만 최근 게이머들은 풍부하고 입체감 있는 사운드 기능을 탑재한 5.1 채널 헤드셋을 많이 사용을 하는데요.

 

 

게이밍 전용으로 출시되는 헤드셋들은 풍부한 음향효과와 더불어 화려한 LED를 탑재하고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채로운 기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게이밍 기어 중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녹스 헤드셋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녹스 헤드셋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는 방법

 

녹스 헤드셋 드라이버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녹스 게이밍 기어] 사이트로 들어오셔야 합니다. 

 

 


녹스 홈페이지의 모습입니다.  회사명인 NOX는 라틴어로 밤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밤에도 빛이 나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녹인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녹스는 PC 입력장치 및 주변 기기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직접 설계를 하고 스위스, 대만, 중국 등의 업체와 조인하여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진보적인 제품을 생산해내는 기업입니다.




녹스 헤드셋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서는 상단 메뉴 [CS CENTER] -> [Download]를 선택해야 합니다.


CS CENTER 에서 출시된 녹스의 NX 시리즈  전용 소프트웨어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NX-3를 가지고 있는 관계로 NX-3 전용 드라이버를 설치해보겠습니다. 하단의 전용 다운로드 링크로 접속을 하면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NOX NX-3 드라이버를 설치해보겠습니다.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풀어줍니다.

 


파일을 푼 후 해당 폴더 제일 아래에 Setup 응용프로그램 파일이 나타납니다. 두 번 눌러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가 시작되었습니다. 먼저 언어를 선택합니다. 모국어를 사랑하신다면 [한국어]를 영어가 더 편하다면 [영어]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설치 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무시하고 [확인]을 선택합니다.




[종료]를 선택하면 NX-3 녹스 헤드셋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됩니다.

 


게이밍기어 NOX NX-3의 사용 설정 창입니다. EQ, 음향효과, 마이크, Virtual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NX 시리즈 버전에 따라 드라이버 창의 UI도 조금씩 다릅니다. 하지만 이퀄라이저 설정 방식이나 5.1 채널, 7.1 채널 활성하는 방식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현재 자주 즐기는 게임의 성향에 맞게 헤드셋 세팅을 한 후 게임을 즐기면 재미가 더욱 배가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녹스 헤드셋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