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카드 분실신고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응형

신용카드는 이제 현대인들의 필수 결제 수단이 되어 버린 지 오래입니다.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것을 넘어 교통수단을 이용할 때도 사용을 하기 때문에 사용빈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사용량이 늘어나다 보니 분실사고도 점점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카드를 처음 잃어버리면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당황하기 일수입니다. 누군가 내 카드를 쓰면 어떡하나 하는 걱정 때문에 빨리 카드사에 분실 내용을 전달해야겠다는 생각뿐이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롯데카드를 사용자들을 위한 롯데카드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신고절차는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겁 먹을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롯데카드 분실신고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1. 인터넷 분실신고 방법


먼저 [롯데카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모습입니다. 상단에 있는 메뉴를 이용하면 현재 이용하고 있는 카드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분실신고는 상단 메뉴 중 [고객센터] -> [분실신고]로 이동하면 됩니다.

 


분실신고는 카드에 대한 정보를 입력해야하기 때문에 로그인이 필수입니다. 로그인 후 본인이 발급받은 카드를 선택한 후 분실 접수를 하면 됩니다.

 

2. 전화로 고객센터 이용하여 신고   

긴박한 순간이거나 카드사 홈페이지 이용이 번거롭게 느껴진다면 고객센터의 대표전화를 이용하는 것이 빠를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분실신고를 위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300 입니다. 이곳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카드 분실 접수를 하면 간단합니다.

만약 분실 후 카드를 찾아 분실해제를 하고자 한다면 1588-8100을 이용하면 됩니다.

 

3. 롯데카드 대표전화

1588-8100
분실신고 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1588-8300
분실신고 접수, 한도승인



롯데카드 분실신고를 빠르게 끝내려면 ARS 이동 번호를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개인카드 분실신고
전화 1588-8300 -> ARS 1번 -> 1번 -> 1번 -> 연결
 
 법인카드 분실신고
전화 1588-8300 -> ARS 1번 -> 1번 -> 2번 -> 연결

 분실해제와 분실접수 확인은 사진의 정보를 참고 바랍니다.

카드는 잃어버렸다는 사실을 안 그 즉시 신고를 해놓는 것이 피해를 막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롯데카드 분실신고 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