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반디집 다운로드 이곳에서 빠르게

반응형

반디집은 알집과 더불어 대한민국 PC 사용자들에게 친숙한 무료압축 프로그램입니다. 기능이 다양하고 작동이 빨라 많은 이들이 사용하고 있는 반디집은 고급 기능을 탑재한 유료버전도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무료압축 프로그램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반디집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반디집 다운로드 이곳에서 빠르게

1. 반디집 무료버전 주요기능

반디집은 윈도우 비스타, 7 ~ 10 버전을 모두 지원하며 압축 포맷은 ZIP, RAR, 7Z, ALZ, EGG 등을 지원합니다. 분할 압축과 암호 설정 기능이 있으며 멀티코어를 이용한 빠른 압축이 가능합니다.

2. 반디집 다운로드 방법

검색창에서 [반디집]을 검색합니다. 하단에 나타나는 반디집 바로가기 주소로 이동해주세요. 아래에 링크된 주소로 이동하셔도 됩니다.


 

반디집 공식 홈페이지 · ALZ, EGG, 7Z, RAR 지원 무료 압축 프로그램

반디집 (Windows) 반디집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빠르게 작동하는 압축 프로그램입니다. 무료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유료 에디션은 다양한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지원 OS: Windows Vi

www.bandisoft.com

 

 

반디집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현재 최신 버전은 7.09입니다. 설치를 위해 우측 하단의 [반디집 다운로드 (v7.09)]를 선택합니다.

 

설치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마우스로 아이콘을 실행시켜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 시작 전 이용약관을 간단히 살펴본 후 하단의 [동의 및 설치]를 선택합니다.

 

설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설치는 2초 이내에 끝이 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닫기]를 눌러주세요.

 

환경설정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제일 하단의 <기타 압축 파일>에 기재된 확장자가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굳이 건드릴 필요가 없습니다. 좌측 하단의 [확인]을 선택해주세요.

 

반디집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창이 열립니다.

 

 

 

압축파일 열고 싶다면 왼쪽의 [압축 파일 열기]를 선택하고, 압축을 하고자 한다면 우측의 [새로 압축하기] 메뉴를 누르면 됩니다. 여기서는 새로 압축을 실행해보겠습니다. 

 

[추가] 버튼을 누르며 압축을 할 파일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압축을 하고자하는 파일을 선택한 후 [열기]를 눌러줍니다.

 

하단의 압축파일 이름을 설정한 후에 [압축 시작]을 선택합니다.

 

새 압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진행이 완료되면 [닫기]를 선택합니다.

 

반디집 실행창에서 압축된 파일 확장자명과 압축된 파일의 종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장폴더에도 잘 새 압축파일이 잘 저장되어 있군요. 지금까지 반디집 다운로드 무료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