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인터넷 IP TV를 사용하는 가구가 대부분입니다. 인터넷 회선이 들어가지 않은 집을 찾는 것이 더 빠를 정도로 대부분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와 결합한 TV 상품을 사용하는 가구가 매우 많은데요. 결합상품은 요금제가 저렴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좋기는 하지만 때때로 회선이 엉키거나 셋톱박스에 문제가 생기는 등은 불편사항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편리하게 사용하던 IPTV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btv 고객센터에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btv 고객센터 바로가기 전화번호
검색 포털에서 [btv 고객센터]를 검색하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로 바로 입장할 수 있는 주소가 나옵니다. 해당 주소로 입장을 해주세요.
btv 고객센터 페이지입니다.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이 이 곳에 전부 모여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btv를 이용하면서 궁금했거나 불편했던 사항들을 모두 해소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답변을 받고 싶다면 [1:1 고객문의] 메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1:1 고객문의] 메뉴를 통해 상담 신청을 하면 담당자가 나의 상담 내용을 확인한 후에 답변을 등록해줍니다. 1:1 고객문의가 편리한 이유는 365일 24시간 접수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전화로 응대하는 고객센터는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어 시간에 맞추어 연락을 해야 하지만 인터넷에서는 그럴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월~금요일 오전까지 접수신청한 상담은 24시간 이내에 상담원이 답변을 해주고, 금~일요일에 접수된 내용은 월요일부터 답변이 된다고 합니다.
btv 고객센터 우측의 메뉴를 선택하면 1:1 문의 서비스 외에도 [고객지원 서비스] 메뉴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도 있습니다.
btv 고객센터 콜센터 이용하기
전화 상담이 편하신 분은 106번을 누르면 유선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용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9시 ~ 18시이며, 토요일은 9시 ~ 12시,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btv 고객센터 자주 찾는 질문 이용하기
[자주 찾는 질문] 메뉴를 이용하면 btv 이용과 관련한 거의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가입절차, 장애 대응 절차, 부가서비스 내용, 서비스 이용방법, 요금정보, 결합상품 정보, 해지 절차에 이르기까지 굳이 상담을 접수하지 않아도 질문내용 확인만으로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요금]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들을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통화내역 확인 신청방법, 요금 연체료, 미납으로 인한 서비스 중단 시 재사용 방법 등 요금과 관련한 모든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볼 수 있습니다.
이상 btv 고객센터 활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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