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굿네이버스 후원취소 하는 방법

반응형

굿네이버스 후원취소 하는 방법

코로나와 더불어 연일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인해 세계경제가 심각한 상황입니다. 주식시장은 연일 폭락 중이며 부동산 시장도 하락의 조짐이 보인다며 전문가들은 연일 폭락의 위험성을 경고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렇게 경제가 힘들다보니 소득의 일부분을 어려운 사람들에게 나누어주던 사람들이 후원을 취소하는 사례가 종종 생겨나고 있습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상황이 아닐 수 없네요. 경제상황이 좋지 않다면 일단 후원을 멈추고 자신의 상황에 집중한 후 다시 후원을 재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굿네이버스 후원취소 어떻게 해야할까?

오늘은 많이들 후원하고 계시는 굿네이버스 후원취소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취소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ID와 패스워드를 알고 있다면 PC와 모바일로도 취소가 가능하고 전화로도 후원을 중단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화를 이용해서 담당자에게 후원중단의 의사를 전하기에는 미안한 마음이 들수도 있을 겁니다. 차라리 PC나 모바일을 이용하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PC를 이용한 취소방법

 

 

 

먼저 포털에서 <굿네이버스>를 검색합니다.

 

 

 

 

메인페이지가 열리면 상단 우측 <나의 후원>을 선택합니다. 

 

 

 

 

 

 

<나의 후원> 탭을 누르면 로그인 입력창이 뜹니다.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시면 위와 같이 현재 나의 후원정보 내역이 뜹니다. 하단 중앙에 있는 <1:1문의하기>를 선택해주세요.

 

 

문의종류 란에 <후원중단>을 선택하시고 제목과 사유를 입력하시면 후원이 중단됩니다. 

 

지금까지 굿네이버스 후원취소 방법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꼭 굿네이버스가 아니더라도 상황이 다시 나아진다면 타인을 돕는 당신의 아름다운 손길이 다시 펼쳐졌음 하는 바램입니다.

 

굿네이버스가 하는 일은 무엇일까?

굿네이버스는 캐치프레이즈는 <가장 좋은 이웃이 되자>입니다. 굿네이버스는 다양한 구호사업을 펼치고 있는 NGO단체인데요. 위기가정아동을 지원하고 학대아동피해보호, 심리정서지원. 시설아동지원, 지역사회복지지원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