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알송 다운로드 무료설치

반응형

알송은 이스트소프트에서 개발한 뮤직 플레이어입니다. 현재 3.47 버전이 출시되어 있고 운영체제는 XP, Vista(32/64bit), 7(32/64bit), 8(32/64bit), 8.1(32/64bit), 10(32/64bit), 사용 환경은 인텔 펜티엄 3 700 MHz 이상입니다.

 


음악 감상이 취미라면 PC에 음악 감상 플레이어 하나 정도는 설치가 되어 있을 텐데요. 알송은 실시간 싱크가사, 구간반복, 속도조절 등 음악 감상과 어학 학습을 위한 최적의 음악 플레이어 중 하나입니다. 

 

알송 다운로드를 쉽고 빠르게 끝내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알송 다운로드 무료설치 방법

1. 알송 기본 소개

알송은 PC와 모바일에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음악 전용 플레이어입니다. 음악 감상에 필요한 기능들만 모여 있어 프로그램이 가볍고 사용이 편리합니다. 알송 특징 중 하나는 바로 유저들이 직접 등록을 하는 700여만 곡의 싱크가사에 있습니다. 본인도 가사를 등록할 수 있고 싱크 수정도 가능합니다.

 

2. 알송 주요기능

알송은 음악 재생기능 뿐만 아니라 녹음, 재생속도조절, 구간반복 등 어학 학습에 필요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컨트롤 창의 미니모드, 분리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게 해 놓았으며 자동 태그, 아이폰 음악 가져오기, 무료 음악 라디오 방송 기능도 있습니다.

 

3. 알송 다운로드 방법

 

알송 다운로드 - 없는 가사가 없는 온라인 음악플레이어

음악과 가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알송은 실시간 싱크가사, 어학기능을 제공하는 음악플레이어입니다.

www.altools.co.kr

먼저 위의 링크에 접속하면 알송 다운로드 설치페이지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무료 다운로드를 위해 우측의 [설치하기]를 선택합니다.

 

설치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마우스로 두 번 클릭하여 설치를 실행합니다.

 

 

라이선스계약 내용을 간단히 살펴본 후 [동의]를 선택합니다. [동의 안 함]을 선택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없습니다.

 

 

음악과 가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알송을 설치하기 위해 [설치 시작] 메뉴를 누릅니다.

 

다시 한 번 [빠른 설치] 메뉴를 누릅니다. 참고로 하단의 제휴 프로그램 및 검색엔진 사항은 기본으로 체크가 되어 있는데 사진과 같이 해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알송 다운로드가 설치 진행 중입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귀여운 알송 바로가기 이모티콘이 나타납니다. 마우스로 실행을 해보겠습니다.

 

알송의 재생창입니다. 본인의 취향에 맞는 추천 영상이나 인기 영상 등을 설정할 수 있으며 왼편의 음악 방송국을 이용하면 무료 음악 듣기도 가능합니다. 또 아이폰의 음악을 가져와서 재생할 수도 있으며 [사운드 효과]에서는 이퀄라이저 세팅도 가능합니다.

 

단순히 음악재생만 하고 싶다면 사진처럼 나머지 창은 다 꺼버리고 미니모드로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직관적이고 단순해서 음악만 듣고 싶을 때는 미니모드만 한 것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알송 다운로드 무료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