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받기

반응형

유용한 압축 해제 프로그램은 굉장히 많습니다. 거의 비슷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서 큰 차이가 있지는 않지만 그중 제일 많이 사용되고 명성이 드높은 프로그램은 바로 알집이 아닌가 싶습니다. 알집은 다양한 파일 포맷을 지원하고 있고 누구나 공짜로 다운로드하여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압축 프로그램입니다.

 


알집 무료 다운로드 아주 간단하게 끝내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받기

1. 알집은 어떤 프로그램일까?

먼저 알집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알집은 파일을 압축하고 압축되어 있는 파일을 푸는 프로그램입니다. 알집은 다양한 압축파일 포맷을 지원하기 때문에 원하는 형식으로 압축이 가능합니다. 또한 알집은 압축파일 안에 악성코드가 담겨 있거나 의심이 되는 파일들은 압축 해제 전에 경고를 해주는 기능이 있어 유용합니다.


2. 알집의 주요기능

압출을 풀기 전 다양한 보안설정이 가능하고, 압축을 풀지 않아도 이미지 파일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환경에서도 안정성 있게 사용이 가능하며 ZIP 새로압축 기능을 사용하면 더욱 빠른 압축이 가능합니다. 또한 ZIP,  EGG, ALZ 등 40여 개의 압축 포맷을 지원하는 것도 장점입니다.

 

알집에는 차세대 포맷 EGG 기능이 있으며 유니코드 형태의 파일도 손실없이 압축이 가능합니다. 또한 리눅스에서도 호환이 가능합니다.

 

3. 알집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압축파일 풀 때는 알집! - 전국민 압축프로그램

다양한 압축파일 포맷 지원으로 파일 압축하기와 압축풀기에 뛰어난 무료 압축프로그램입니다. 편리하고 강력한 알집의 기능들을 마음껏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www.altools.co.kr

알집은 EST 소프트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그럼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알집 설치하기 메뉴가 나타납니다. 본인의 PC의 기본 사용을 간단히 확인하시고 [설치하기]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알집 무료 다운로드 설치파일이 다운로드되었다면 두 번 눌러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설치파일 준비 중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제 곧 설치가 진행됩니다.

 

 

라이선스 계약 동의를 간단히 읽어보시고 [동의]를 선택합니다.

 

 

[설치시작] 메뉴를 눌러주세요.

 

중요사항이 있습니다. [빠른 설치]를 누르기 전에 하단의 제휴란 체크를 해제해주세요. 체크 해제후 [빠른 설치]를 눌러주세요.


알집 무료 다운로드 진행 중입니다.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아래 또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해보지 않겠냐는 메시시가 나타납니다. 체크 해제하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겨났다면 알집 무료 다운로드 설치가 완료된 것입니다. 실행을 해보겠습니다.

 

 

알집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알집 무료 다운로드 손쉽고 빠르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