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새끼 호랑이 꿈 아기호랑이 꿈해몽

반응형

새끼 호랑이 꿈 아기호랑이 꿈해몽


호랑이는 용맹하고 영리한 영물로 상징됩니다. 또한 먹이사슬의 최정점에 있는 동물로서  꿈 속에 호랑이가 나왔다는 것은 권세, 권위, 명예 등을 뜻하는 바가 큽니다. 이는 높은 자리에 올라 영향을 떨치거나 많은 복이 찾아오게 됨을 의미하는 바가 큽니다. 오늘은 새끼 호랑이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호랑이가 꿈 속에 나왔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새끼 호랑이 꿈 해몽 총정리



1. 새끼 호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

태몽일 확률이 높습니다. 큰 명예나 권세, 권력을 잡고 자신의 이름을 크게 떨칠 아이가 태어납니다. 총명하고 리더십이 있으며 호기로운 성향을 갖고 타인에게 많은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2. 새끼 호랑이가 뛰어노는 꿈

행운이 들어오고 사업이 번창합니다. 해당 분야에서 1등을 하거나 큰 성취를 이루게 되어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스스로가 원하는 이상향에 도달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만하지 않고 더욱 노력할 수록 보상은 더 커질 수 있습니다.

 


3. 새끼 호랑이가 자신을 무는 꿈

이 꿈 역시 큰 권력, 명예를 얻게 됨을 뜻합니다. 고급 공무원 시험합격, 사업 번창, 직장 승진 등을 의미하며 더 큰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자리에 앉게 됩니다.


4. 새끼 호랑이가 떨어지는 꿈

절벽이나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새끼 호랑이 꿈 해몽은 흉몽으로 분류됩니다. 권세, 명예를 얻어 승승장구하다가 큰 어려움이 생겨 수렁으로 떨어질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이와 비슷한 꿈으로는 호랑이의 이빨이 빠지는 꿈이 있습니다.

 


5. 아기호랑이가 본인에게 달려드는 꿈

큰 행운, 명예가 다가오고 있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태몽으로 분류되기도 하며, 진취적이고 리더십 기질이 있는 아이가 태어나 세상에 많은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6. 백호가 나타나는 꿈

흰색의 호랑이가 나타났다면 재물과 명예가 동시에 찾아오게 됩니다. 백호는 일반 호랑이에 비해 더 특수하고 희귀하기 때문에 실력자 중에서도 절대적인 권력자, 실력자를 의미하는바가 큽니다. 태몽으로도 분류되며 보통의 인생궤도에서 벗어나 험난한 경험을 하게 되며 이를 바탕으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거대한 사이즈의 인재가 태어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새끼 호랑이가 도망가는 꿈

새끼 호랑이 꿈 마지막 해석은 바로 도망가는 꿈입니다. 이는 명예가 실추되고, 재물이 사라질 수 있으며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배신을 당하거나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새끼 호랑이 꿈 7가지에 대해 해몽을 해보았습니다. 모두 호랑이 꿈 꾸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