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알씨 꾸미기 다운로드 바로가기

반응형

이미 시중에는 많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이 나와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포토샵부터 간단한 편집 시  활용되는 포토스케이프, 그림판까지 셀 수도 없을 정도로 많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이스트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알씨 역시 그림판처럼 쉽고 간편하게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초창기 알씨는 단순한 이미지 뷰어에 가까웠지만 현재는 이 프로그램만으로 왠만한 사진 및 동영상 편집은 가능할 정도로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발전해있습니다.

 

알씨 꾸미기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알씨 꾸미기 다운로드 바로가기 이용방법

1. 알씨 주요기능

알씨는 윈도우 10을 지원하며 크게보기, 전체화면보기,연속보기, 여럿보기, 압축파일, 이미지보기 등 다양한 사진보기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씨는 사진뿐만 아니라 동영상 제작도 가능합니다. 자막 역시 삽입이 가능합니다.

 

 

BMP, GIF, JPG, TIF, PCX 등의 다양한 이미지 포맷 변환기능을 제공하며 보정, 필터, 색조절, 텍스트, 말풍선 등 다양한 꾸미기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알씨 꾸미기 다운로드 하는 방법

알씨 설치는 아래에서 가능합니다.

 

알씨 다운로드 - 이미지 뷰어 / 동영상 만들기 / 사진편집 프로그램

알씨는 사진 편집부터 동영상 만들기, 사진 포맷 변환, 자동회전, 일괄편집, 사진 꾸미기 등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는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www.altools.co.kr

 

이제부터 설치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알씨는 현재 8.45버전까지 출시되었습니다. 설치를 위해 우측의 [설치하기]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설치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를 진행합니다.

 

본격적인 알씨 꾸미기 다운로드 진행을 위해 설치 파일이 실행됩니다.

 

라이선스 계약 동의를 읽어보시고 [동의]를 선택합니다.


[설치시작]을 선택하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빠른설치를 선택하기 전에 하단의 제휴 및 기본 검색엔진 설청 체크란을 해제해주세요. 그 후  [빠른설치]를 선택합니다.

 

알씨 꾸미기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왼쪽 하단의 알툴바 설치 체크란을 해제한 후 [확인]을 선택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바탕화면에 알씨 꾸미기 바로가기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실행을 해볼까요?

 

생각보다 UI가 깔끔하고 사용이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알씨 꾸미기 부가기능

1) 인쇄하기
 머리글, 꼬리글을 넣어 출력이 가능하며, 여러 이미지도 한 장 출력 가능합니다.
 
2) 바탕화면 설정
 편집한 사진을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설정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3) 그림판으로 내보내기
 대부분 간단한 편집은 그림판 사용빈도가 높습니다. 알씨에서는 이미지 파일을 선택 후 별도로 그림판을 실행하지 않아도 간단하게 그림판으로 파일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알씨 꾸미기 다운로드 무료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